승인전화없는 사이트 걸러야 되는이유!
나도 안나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게 잘 만들었더라고요.바닥에 깔린 소스가 정말 예술입니다.당연히 A1소스 베이스의 소스라고 생각했는데 그보다 훨~~~씬 연하고 부드럽고 계속 먹고 싶은 소스더라고요.게살 샐러드인데, 튀김이 너무 고급스럽습니다. 게향이 굉장히 오래 남고, 좋은 재료를 사용했구나 싶더라고요.가격 대비 양이 적었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 좋아서 또 먹고 싶네요.오 쉣, 사진으로 봐도 토나올거같네요;;일단 80일인가? 숙성시킨 아주 고급 음식이고, 가격은 80불 정도로 스테이크 중에서도 고급 스테이크입니다.사실 스테이크 하나에 9만원 정도이면 진짜 비싼 음식이죠.블로그 평가가 너~~~무 좋길래, 비싸지만 눈물을 머금고 한번 기분내보려고 주문했습니다.일단 주문할때부터 종업원 상태가 메롱이였는데고기의 익힘 정도를 물어보잖아요.제가 “미디엄” 일하고 했는데 “블러디~~~” 이러는거에요.사실은 스테이크 구울때 안에 빨간부분을 육즙이라고 표현하거든요. 그걸 피라고 말하는 종업원도 좀 이상하고이건 2번 묻더라고요. 아무튼 종업원 상태가 메롱이였네요;;음식을 보니 가히 충격을 먹었습니다ㅡㅡ;;이게 무슨 미디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중에서도 레어죠.고기 맛을 보니 미디엄을 왜 이렇게 만든줄 알겠더라고요.일단 고기는 정말 맛없습니다!!그리고 전혀 드럽지 않습니다.이게 지금 미디엄인데, 웰던으로 만들었으면 저렇게 씨뻘건 부위는 없겠지만 아마 안씹어졌을거에요.정말 세상 맛없는 이런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봤네요;;이게 80일인가 90일인가 숙성시켰다고 하거든요.숙성시켰기때문에 육질이 뻑뻑해 진건지 그건 내 알빠아니고일단 비싼 만큼 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있어야될거아니에요.

승인전화없는 사이트 아직도 사용하고 계신가요?
와 이렇게 레어급으로 음식이 나왔는데도 이렇게 맛없게 뻑뻑할 수가 있을까.이렇게 만들래도 못만들겠네요;;블러그 후기가 너무 좋아 ㅜㅜ 내 입맛이 이상한거야???? 이걸 어떻게 맛있다고 할수가있지가격이 80불이 넘는데, 80불이면 뉴욕스테이크를 2개 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을 수 가 있는데.가격이 단순히 비싸서가 아니라. 이건 정말 가격대비 부드럽지 못한 맛없는 고기에요;;사람마다 입맛이 다릅니다 ㅡㅡ;그냥 제 의견이니 참고만하세요.그리고 루츠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점심시간만 씨푸드뷔페를합니다.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시내 중심에 리틀 피카스카페라고 분점이 있고.차타고 5분거리에 피카스카페 본점이 있어요 (본점 분점이라고 보는게 맛나요??)리틀피카스카페는 항상 줄서있고 사람이 많아요.그렇게 줄설 만큼 맛있는건 아니니, 렌트카를 빌렸다면 피카스카페 본점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렌트카가 없다면 리틀피카스카페도 괜찮은데,,, 사람이 항상 많더라고요;;저는 이런 음식 먹겠다고 굳이 줄서고 이런 시간들이 너무 아까워서차타고 피카스카페왔고요, 리틀피카스카페 기준으로 차타고 5분 정도 걸린듯해요.로코모코입니다.밥위에, 함박스테이크 같은 고기 올리고 덜익힌 계란과 크림소스로 부드럽게 먹는 요리이고사진처럼 저는 계란을 완전히 익혀서 달라고했어.먹고나서 첫느낌은 간이 너무 좋다~~ 입니다 .전혀 짜지않고 간이 딱 맞아요.저는 예전에 하와이 여행때 많이 먹어봤데,로코모코라는 음식자체가 동양사람이 먹기에 부담없이 쉽게 먹을수가있고 익숙한 맛이에요. 제가 카메라는 캐논800D에 토키나11-20사용하는데사실 여행에 있어서는 DSLR은 쥐약이에요 ㅡㅡ;; 무겁고 거추장 스워서 ㅋㅋㅋ제가 스마트폰 갤럭시S7 거의 뭐 3~4년 사용한 구형 스마트폰으로 많이 찍었는데제가 올린사진은 스마트 반, DSLR 반 이에요.

승인전화없는 사이트 사용하다 낭패본 사람들
밥+함박스테이크+계랸+버섯볶음+크림소스우리가 생각한 그맛이고, 저는 굉장히 맛잇게 먹었슴니다.실 맛있게 먹으려면 계란을 덜 익혀야되는데, 아이랑 함께 먹기위해서 다 익혔었네요;;그외 이곳저곳 많이 다니면서 먹었는데솔직히 와~~~맛있다 이런곳은 없었,그냥 다 평균치였고요. 오히려 평균 아래도 꽤 많았죠.음식이라는건 사람마다 입맛마다 다른 부분이니제가 적은 글은 참고만 해주시고, 비판은 조금만 해주세요^^저는 개인적으로 K마트에서 구매한 일본식/베트남식 컵라면과현지 과자들이 참 좋더라고요.쇼핑저는 따라다니기만하고 하지는 않아서 잘 몰라요 ㅡㅡ;아무튼 쿠폰 잘 챙기시고.정신줄만 놓지않으면 좋지 않을까싶네요.해외여행 하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말해외여행 자주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해외에서 달러나 그 나라돈을 사용하는 순간 돈의 가치의 대한 감각을 상실합니다.사실 이건 심각한 정신병에 가까워요;;우리가 해외여행 잼있다 잼있가 즐겁다 즐겁다 이러는데보통 저희 같은 경우는 하루 생활비 예산 10만원 정도 잡았거든요.쇼핑을 포함하면 거의 하루에 3~40만원 정도 잡은듯하고 비행기 왕복가격, 호텔비용 포함하면 더 높아지죠.그정도 돈 쓰면 한에서도 즐겁습니다.외국이라서 즐거운것보다 돈에 대한 감각이 떨어지는데서 오는 즐거움이 크죠.제가 괌에서 있어보니 비싸다고 꼭 좋은거아니고, 비싸다고 꼭 맛있는거 아니더라고요.현명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촬영TIP구별못하실거에요 ㅎㅎㅎ대형 사진으로 현상하지 않는이상 비전문가들은 잘 구별못해요.그러니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괌은 하늘이 이뻐요. 우리나라 처럼 미세먼지가 없고 공기가 맑다보니 하늘이 이쁘죠.찍을때 하늘이 많이 보이게 찍으세요.그리고 좀~~~더 뒤에 가서 찍으세요. 렌즈에 더 많은걸 담으면 좋아요.
풍경은 넓게 찍을수록 좋습니다.